본문 바로가기
[無腦]무뇌/지름신

[지름]CASIO EW-K2500

by 우에로그 2006. 4. 27.

오랜만의(?) 지름 포스팅입니다.
영어공부라는 명목하에 CASIO EW-K2500 전자사전을 질렀습니다.


아아.. 계속 질러대니, 나의 삶은 궁핍해져만 가는데...
어쨌든 가격대 성능비 최적으로 구입했기에 만족스럽습니다.(G마켓에서 2만원 쿠폰으로 107,000에 구입^^*)
이제 영어공부 좀 해야죠.(사 놓고 안 하면 낭패)

'[無腦]무뇌 > 지름신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유니볼 시그노DX 0.38  (11) 2006.05.02
리딩 라이트 미니  (2) 2006.04.15
[지름]Macally ice STATION(거북이 목 방지)  (0) 2006.03.21